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겨울방학을 더욱 알차게…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체험여행



여행/레저

    겨울방학을 더욱 알차게…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체험여행

    • 2018-01-15 14:40
    새해 들어 이어진 한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었던 개구쟁이 아이들의 손을 잡고 추위를 피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거리를 찾아 떠나보자.

    제주도 최고의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가 겨울을 맞아 아이스링크장을 오픈해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제주도 신화테마파크

    제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가 겨울을 맞아 아이스링크장을 오픈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 단지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국내토종 캐릭터인 라바와 윙클베어 등을 테마로 한 3가지 테마존과 15가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다.

    특히 윈터라이팅이 어우러져 동화 같은 분위기속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VR체험도 운영하고 있어 겨울에 가 볼만한 제주여행지다.

    압도적인 규모의 제주아쿠아플라넷은 제주 앞바다의 수중환경을 그대로 재현해 놓아 아이들에게 우리바다속 생물들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아쿠아플라넷 제주

    마치 제주의 바다를 담아 놓은 듯 아시아 최대 크기와 면적을 자랑하는 초대형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문화와 과학, 동물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프리미엄 해양테마파크다. 아쿠아리움, 마린사이언스, 오션아레나 등 3개의 해양테마로 구성됐으며 바다 속 생태계의 신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주인공처럼 각종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어른과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사진=웹투어 제공)

     

    ◇서울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

    인기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속 멤버처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R포인트를 쌓는 체험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뛰어 놀며 즐길 수 있고 여럿이 참여 할 수록 더 재미있어 협동심을 기르기에도 좋다.

    약 300평 공간에서 디지털 줄넘기, 이름표떼기 등 12개 미션을 60분의 제한시간 동안 수행해야 하고 R포인트 개수에 해당하는 등급의 런닝맨 배지가 기념으로 제공된다

    14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간 부산 경남지역 최고의 명소 씨 라이프 아쿠아리움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수중생명들을 가까이서 보고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부산 아쿠아리움

    씨 라이프(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에서는 커다란 상어와 거북이, 작은 불가사리와 해마 그리고 우아한 가오리까지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놀라울 정도로 가깝게 만날 수 있다.

    씨 라이프(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은 1,4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간 부산, 경남 지역 최고의 관광명소로 깊은 바닷 속에서 신비로운 아마존까지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자연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웹투어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하면 좋을 다양한 체험장의 입장권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국내 여행을 떠날 때 숙소와 항공권, 교통, 입장권 등을 한곳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제주여행 만들기, 기차여행 만들기, 국내여행 만들기 등 편리한 예약 시스템도 갖추고 있으니 국내여행을 준비할 때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