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말을 활용한 겨울 바다여행 추천숙소 BEST 4



여행/레저

    주말을 활용한 겨울 바다여행 추천숙소 BEST 4

    • 2018-01-19 11:51
    여름바다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겨울 바다의 운치와 낭만을 찾아 주말여행을 떠나보자(사진= ⒸGettyImagesBank 제공)

     

    미세먼지로 숨쉬기 갑갑한 한주를 보냈다면 주말에는 야성이 살아있는 겨울바다를 찾아 답답한 속을 확 풀어보자. 거세게 불어오는 바닷바람과 휘몰아치는 파도소리를 듣노라면 답답한 속이 탁 트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청명한 하늘과 짙푸른 바다, 그리고 인적이 드문 모래사장이 주는 겨울 바다만의 운치와 낭만도 즐기고 파도소리를 자장가 삼아 단잠을 이룰 수 있는 숙소가 있다면 금상첨화.

    코끝은 시리지만 마음만은 따뜻해져 돌아올 수 있는 겨울바다 여행에 포근한 보금자리가 되어 줄 숙소 4곳을 소개한다.

    지난해 7월 리모델링을 완료해 더욱 쾌적하고 세련되게 변신한 낙산비치호텔은 낙산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양양 낙산비치호텔

    강원도의 명소인 낙산비치호텔은 아름다운 낙산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지난해 7월 리모델링을 완료해 모던하고 쾌적한 룸컨디션을 자랑하며 각 객실 별 최대 투숙인원까지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다는 점도 낙산비치호텔만의 매력이다.

    겨울 동해바다를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와 함께 가성비좋고 깔끔한 객실로 인기높은 팜파스 리조트(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속초 팜파스 리조트

    속초 고속 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속초 해수욕장과는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겨울 동해 바다를 즐기기에 최적의 리조트다. 최근 리뉴얼한 깨끗한 객실과 야외 바베큐장 시설이 갖춰져 있는 가성비 높은 리조트로 호응을 받고 있다.

    여수 앞바다를 가득 담을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하는 4성급 호텔 여수 엠블호텔(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여수 엠블호텔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는 유려한 외관을 자랑하는 여수 엠블호텔은 쾌적하고 세련된 311개의 객실을 갖춘 4성급호텔이다.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여수 앞바다의 낮과 밤 풍경이 무척이나 아름답고 주변 관광명소와도 가까워 겨울 바다여행을 즐기기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탁트인 해운대 앞바다를 바라보며 노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가 있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테라스 시설로 인해 겨울 바다의 낭만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특히 오션스파 씨메르의 다양한 노천 온천탕에서 뜨끈한 온천욕을 즐기며 하루의 피로를 풀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온라인투어는 현재 겨울 바다여행 추천 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69%까지 할인해 주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은 최대 51%의 객실 할인과 함께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권 성인 2매, 야외오션 스파풀과 파라다이스 키즈빌리지 이용권 성인 2매및 소인 2매를 증정하고 있으니 이용계획이 있다면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