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동남아시아 대표하는 워터파크 Best 3

    • 2018-02-14 16:40
    뉴스듣기

    땡처리닷컴이 동남아 인기워터파크 세 곳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해외여행까지 가서 웬 워터파크?'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동남아에 위치한 워터파크들은 저렴한 입장료와 적은 인파로 인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불편함없이 여유있게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거대한 규모에 걸맞게 21가지에 달하는 워터슬라이드와 훌륭한 시설을 자랑하는 '파타야 라마야나 워터파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파타야 라마야나 워터파크

    라마야나 워터파크는 태국 최대 규모의 신설 워터파크로 거대한 규모에 걸맞게 21가지에 달하는 워터슬라이드와 아동 풀, 파도 풀, 동굴탐험, 버블풀, 카바나 등 훌륭한 시설을 자랑한다.

    잊혀진 고대 도시라는 컨셉에 걸맞게 꾸며진 건물과 조각, 폭포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지하에서 끌어올린 맑은 식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라마야나는 촌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 정체가 없다면 파타야에서 약 50분 정도가 소요된다.

    J Center Mall 6층에 있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루프탑 워터파크 '세부 스카이 루프탑 워터파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세부 스카이 루프탑 워터파크

    스카이 루프탑 워터파크는 ‘J Center Mall’ 6층에 있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루프탑 워터파크로 12m 이상의 워터슬라이드 2개를 갖춘 복합 워터파크이기도 하다.

    세부 바다 및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수영장과 수상 놀이터, 인터액티브 물놀이 시설이 완비된 워터하우스, 아일랜드풍의 온수 자쿠지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막탄 국제공항에서 30~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며 막탄 섬을 조망할 수 있는 경관은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매력이다.

    센토사 섬에 위치한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싱가포르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센토사 섬에 위치한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는 워터슬라이드와 스노클링 등 13가지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종합 워터파크다.

    수력과 자기력으로 운행하는 급하강 코스터, 넘실대는 2.2m의 파도 풀, 20만 여 마리의 알록달록한 열대 물고기와의 스노클링, 수십 마리의 가오리를 직접 손으로 만져볼 수 있는 레이베이 등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추천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추천기사

    노컷뉴스 채널구독 이벤트 홍보배너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