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월간 투믹스' 정식 서비스 시작 5일 만에 100만 뷰 돌파



IT/과학

    '월간 투믹스' 정식 서비스 시작 5일 만에 100만 뷰 돌파

    100만 뷰 돌파 기념 작품 무료 공개 이벤트 실시

    투믹스는 지난 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월간 투믹스’의 누적 PV(페이지 뷰)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투믹스 제공)

     

    웹툰 업계 최초로 월간 연재를 도입한 '월간 투믹스'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웹툰 플랫폼 투믹스는 지난 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월간 투믹스' 누적 PV(페이지 뷰)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투믹스 관계자는 "월간 투믹스가 1주차 작품만 오픈된 상황에서 서비스 시작 5일 만에 달성한 고무적인 성과"라면서 "기대 이상의 독자 반응으로 월간 연재 시스템의 성공적인 정착을 예고한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투믹스는 1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독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무료 공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월간 투믹스 회차가 오픈되는 매주 월요일 하루, 앞선 주차 작품을 무료로 공개한다. 4주차 작품이 적용되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더 많은 독자들이 월간 투믹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라는 게 투믹스 측 설명이다.

    투믹스 김성인 대표는 "월간 투믹스 작품을 아직 다 공개하지 않은 상황에서 처음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면서 "더 많은 독자들이 월간 연재 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공개키로 했고 이는 작가 역량이 맘껏 발휘된 월간 투믹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5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투믹스는, 서비스 시작 8개월 만에 월 PV(페이지 뷰) 1억 건을 돌파했다, 지난해에는 구글플레이스토어 선정 올해의 인기앱에 선정되기도 했다. 총 1000편 이상의 웹툰, 출판만화를 서비스 중이며 850만 회원을 넘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