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주 관광비자, 이벤트로 저렴하게 발급 받으세요"



기타

    "호주 관광비자, 이벤트로 저렴하게 발급 받으세요"

    하이호주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호주 관광비자신청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하이호주가 이번 달 말까지 저렴하게 호주 관광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호주 관광비자신청 1+1 이벤트를 펼친다"면서 "보다 저렴하게 비자를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통 대사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비자를 신청 및 발급을 할 경우에는 20 호주 달러의 수수료 비용이 발생한다. 하지만 하이호주의 1+1 이벤트를 통하면 1인 5000원꼴로 좀 더 저렴하게 호주 관광비자를 신청할 수 있다.

    하이호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저렴하게 호주 관광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신청 자격은 신청 가능한 국가의 여권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폐결핵이 없어야 한다. 취직 및 3개월 이상의 공부 또는 유학을 목적으로 하는 방문은 불가능하다. 또 범죄로 인해 체포되거나 유죄판결을 받은 기간이 총 12개월을 넘으면 발급받을 수 없다.

    신청방법은 하이호주 홈페이지 내 호주 비자 신청 게시판을 방문해 양식에 맞게 작성한 후 수수료를 결제하면 된다. 이후 하이호주 측 이메일 또는 팩스로 여권사본을 전달하면 된다. 이후 담당자가 관광비자 신청 및 발급을 진행한다.

    결과는 12시간 이내에 확인할 수 있으며 승인되면 담당자가 이메일로 안내해준다. 만약 승인되지 않으면 호주 대사관 비자과로 직접 문의를 해야 한다. 단 문의는 메일이나 팩스로 가능하며 여권사본과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함께 보내야 한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다른 곳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여행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하이호주는 가족 혹은 친구처럼 소규모 단체투어 위주의 우리끼리 즐기는 여행에 초점을 맞춰 더욱 편안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