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알뜰하게 떠나는 라오스 자유여행



여행/레저

    알뜰하게 떠나는 라오스 자유여행

    라오스는 과거 프랑스 식민 지배의 영향을 받아 동서양의 독특한 문화를 간직하고 있다. (사진=라오스스토리 제공)

     

    자유여행의 천국 '라오스'. 청춘의 로망이 된 라오스는 액티비티의 천국, 자연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풍경 등의 이미지로 유명하다. 라오스 관광청은 2018년을 라오스 방문의 해로 지정하며 다방면의 관광산업 증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국제적인 여행업계의 흐름에 발맞추어 라오스 전문 여행사 '라오스스토리'는 라오스 자유여행객들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성수기 이전 특가 에어텔 상품을 준비했다. 일반적인 여행사들은 3박 5일 혹은 4박 6일의 한정된 루트를 지정해 에어텔 동선을 정하곤 한다.

    하지만 라오스스토리의 에어텔 상품은 같은 3박 5일 혹은 4박 6일 내에서도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중 어느 지역에 더 오래 머물 것인지를 직접 경우의 수별로 지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 라오스 자유여행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에어부산이나 라오 항공으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실제로 라오스스토리 에어텔 상품은 3박 5일 6가지, 4박 6일 14가지, 5박 7일 4가지 경우의 수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또 라오스스토리에서 취급하는 항공사는 라오스 국적기인 라오 항공 뿐만 아니라 진에어, 티웨이, 제주항공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항공사별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기에 시기를 잘 맞춘다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라오스 자유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라오스스토리 관계자는 "라오스는 3~6월이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다"라며 "이번에 구성된 새로운 에어텔 상품을 시기적절하게 이용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꽝 시 폭포는 루앙프라방을 대표하는 명소로 사슴 폭포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석회암 성분 때문에 폭포수의 색깔이 에메랄드빛으로 보이는 것이 이색적이다. (사진=라오스스토리 제공)

     

    이어 "육로 이동이 까다로운 루앙프라방 지역을 여행하는 이들을 위해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을 묶어서 예약 대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여행자가 원한다면 호텔 변경이나 날짜 조정은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라오스스토리 측은 이와 더불어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1억 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을 제공하며, 공항 호텔 간 픽업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사람과 자연의 순수함을 느낄 수 있는 나라, 라오스. (사진=라오스스토리 제공)

     

    누군가에게는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케어해주는 패키지여행이 적합할 수도 있다. 하지만 라오스의 대자연 속에서 순수함을 간직한 현지인들과 새로운 이야기를 쓰고 싶은 자유여행객들에게는 라오스스토리의 에어텔 상품이 적합하다.

    올 여름, 뜨거운 태양이 작열하는 열대의 바닷가에서 휴가를 보내기보다 이색적인 모험을 즐기길 원한다면 때는 바로 지금이다.

    취재협조=라오스스토리(www.laosstory.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