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급 시설·맛 좋은 요리…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여행/레저

    고급 시설·맛 좋은 요리…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짜오프라야 강의 전경과 함께 수상가옥을 만날 수 있는 곳. 화려한 쇼는 물론 수많은 쇼핑센터 등 거리거리마다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지 방콕.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방콕은 혼자 혹은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도 즐거움이 가득하다.

    이런 방콕으로 떠나고자 계획했다면 이제는 숙소를 고민해봐야 한다. 어떤 숙소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행의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고급스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맛 좋은 요리와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지금 소개할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을 눈여겨보자.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하고 있어 강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은 고급스런 시설로 꾸며져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호텔 내부에는 멋진 정원이 꾸며져 있어 도심 속 트로피컬을 경험할 수 있으며 직원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친절함은 덤이다.

    총 40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디럭스룸 등을 포함해 총 408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발코니에서는 각각 도심의 전경과 정원, 강을 바라볼 수 있다. 또한 프라이빗 발코니도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혹은 객실에 머물 인원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트로피컬 가든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부대시설로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수심이 깊은 성인용 풀은 물론 수심이 얕아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수영장까지 갖춰져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야외 자쿠지도 갖추고 있으니 조금 춥다 싶으면 잠시 앉았다가 다시 수영을 즐기도록 하자. 수영장의 바(bar)에서는 맥주나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다.

    맛 좋은 요리와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맛 좋은 요리와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놓쳐서는 안 될 매력이다. 특히 강변 테라스에서는 멋진 저녁 식사를 즐기며 전통 쇼를 관람하는 등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게다가 저녁시간이 되면 짜오프라야 강 위에서 크루즈선을 타고 야경을 감상하며 타이 식을 즐길 수 있는 '마노라 크루즈'도 주목해보자.

    스테이앤모어가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