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자유여행 시 현명한 소비자가 될 수 있는 쇼핑 팁



여행/레저

    괌 자유여행 시 현명한 소비자가 될 수 있는 쇼핑 팁

    • 2018-04-17 13:38
    괌은 섬 전역이 면세지역이어서 쇼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여행지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은 허니문부터 관광과 휴양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여행지다. 특히 화이트 비치를 비롯한 아름다운 경치와 섬 전역이 면세 지역이라 쇼핑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괌에서 즐거운 쇼핑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괌가자고 DC카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괌가자고가 괌에서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괌가자고 DC카드를 출시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가자고 DC카드는 사이판가자고 DC카드, 베트남 DC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여행가자고가 출시한 DC카드로 미국령인 괌 여행 시 높은 물가로 인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괌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한국인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매장에 방문해 쇼핑을 즐긴 후 다운로드 받은 카드이미지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방법도 간단하다. '여행가자고 DC카드 센터' 카페 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후 정회원이 되면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다.

    괌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좀 더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은 다른 지역에 비해 쇼핑센터가 발달하고 활성화 돼 있는 지역인 만큼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다양한 쇼핑센터를 만날 수 있다. 그러다보니 한국에서 구하지 못했던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데 괌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좀 더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제휴 매장으로는 발리, 비비안 웨스트우드, 발렌시아가, 끌로에를 들 수 있으며 최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발리의 경우 기본 판매가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비비안 웨스트우드에서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렌시아가와 끌로에의 경우 7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여행가자고 DC카드 센터 카페를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