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혜택 받고 여행도 즐기는 추천 괌 호텔 BEST 5



여행/레저

    혜택 받고 여행도 즐기는 추천 괌 호텔 BEST 5

    • 2018-04-19 15:11
    천혜의 자연환경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하는 괌. 놀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숙소까지 즐비해 숙소를 선택하기가 고민스럽기까지 하다.

    하지만 여행을 떠나기 전부터 숙소 선택을 앞두고 너무 진을 빼지는 말자. 괌가자고가 친구와 연인끼리 혹은 가족과 함께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당신을 위해 호텔 5곳을 선정해 소개한다.

    니코 호텔. (사진=괌가자고 제공)

     

    ◇ 니코 호텔

    조금은 한적한 곳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건비치 앞에 위치한 괌 니코 호텔이 제격이다. 건비치는 투몬비치에 비해 한적하고 열대어가 많아 스노클링 포인트로도 손에 꼽히는 곳이다.

    객실 위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나 투몬비치와 건비치, 거기에 사랑의 절벽까지 조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너무 한적하게 휴가만 보낼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곳에는 괌에서 가장 긴 72m 슬라이드가 있어 스릴 넘치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괌가자고를 통해 니코 호텔을 예약하면 4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객실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예약 가능한 시기는 5월31일까지다.

    롯데 호텔. (사진=괌가자고 제공)

     

    ◇ 롯데 호텔

    괌 롯데 호텔의 장점은 친절한 한국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투몬비치의 끝 쪽에 위치해 있어 객실에서는 투몬비치의 전망은 물론 시내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좋은 객실은 타워윙의 오션프론트 디럭스룸과 아일랜드윙의 패밀리 스위트룸을 꼽을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룸의 경우 성인 4명까지 입실이 가능해 가족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괌가자고는 5월4일부터 8월31일까지(예약은 4월 30일까지) 롯데호텔에 머무는 고객을 위해 객실 요금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웃리거 호텔. (사진=괌가자고 제공)

     

    ◇ 아웃리거 호텔

    투몬베이에 자리한 아웃리거 호텔은 객실 어디에서나 남태평양의 환상적인 푸른빛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음식점 등이 밀집해 있는 플레져 아일랜드(Pleasure Island)의 한가운데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

    수영장과 인접한 해변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더 플라자나 맞은편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에서는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인근 푸드코트와 샘초이스 레스토랑에선 한식부터 씨푸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괌가자고를 통해 아웃리거 호텔을 예약하면 4월9일부터 7월12일까지 성인 2명에 한해 조식을 포함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워드 리조트. (사진=괌가자고 제공)

     

    ◇ 온워드 리조트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및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넓은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을 보유한 종합 휴양 리조트다.

    만타 슬라이더에서는 튜브를 타고 12m 높이에서 아래쪽으로 거꾸로 미끄러져 내려오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라운드 풀에서는 친구들과 배구를 즐기거나 수중 에어로빅 등 다양한 수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자쿠지도 갖추고 있어 강렬한 태양을 막아주는 지붕 아래에서 마사지 효과를 내는 거품을 맞으며 심신의 피로를 풀 수도 있다.

    괌가자고는 3박 이상 괌 온워드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4월11일부터 7월12일까지 성인 2명과 소아 2명을 대상으로 조식을 포함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더불어 객실 요금도 할인해 준다. 다만 4월28일부터 5월5일까지는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자.

    피에스타 리조트. (사진=괌가자고 제공)

     

    ◇ 피에스타 리조트

    투몬베이에 자리한 리조트로 괌 국제공항에서 약 7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DFS와 K마트와도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2006년 레노베이션을 마치면서 현대적인 시설을 갖췄으며 객실에서는 투몬비치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남쪽과 북쪽에 야외 수영장을 하나씩 갖추고 있는데 북쪽의 수영장은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수심이 낮다. 남쪽에 자리한 수영장 부근에는 초초스 바가 있어 칵테일과 각종 음료수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식사를 즐기며 전통쇼를 볼 수 있는 피에스타 디너쇼가 백미라 할 수 있다.

    괌가자고는 피에스타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8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한 달간 성인 2인에 한해 조식을 포함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