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태국 자유여행 일일투어로 편리하게



여행/레저

    태국 자유여행 일일투어로 편리하게

    • 2018-04-19 15:24
    방콕에서 약 1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담넌 수상시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대부분의 사람들이 태국하면 물 위에 펼쳐진 수상시장을 떠올린다. 방콕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태국인의 문화를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을 방문해 보는건 어떨까.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투어로 꼽히지만 1시간30분 가량 떨어져 있어 개별적으로 다녀오기 힘든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과 '매끌렁 시장'은 일일투어를 통하면 보다 쉽게 둘러볼 수 있다.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먼저 담넌사두억에 도착하면 배를 타고 현지가옥을 지나 시장 안쪽으로 들어가 현지인들의 치열한 삶의 현장과 조우한다. 이어 담넌사두억을 돌아본 후에는 위험한 기찻길시장으로 알려진 매끌렁 시장으로 이동하게 된다.

    이곳은 조용한 강변 마을 옆에 위치한 재래시장으로 기차길 선로 옆에 시장이 형성돼 있다. 그러다보니 기차가 아슬아슬하게 시장을 지나갈 때면 상인들이 재빨리 좌판을 걷고 피하는 진풍경을 목격할 수 있다.  

    투어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가 동행해 걱정 없이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오후에는 개인적인 시간을 활용 할 수도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과 '매끌렁 시장‘을 꼼꼼히 둘러볼 수 있는 일일투어를 출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