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새롭게 뜨는 호주 고급 휴양지 '해밀턴 아일랜드'



여행/레저

    새롭게 뜨는 호주 고급 휴양지 '해밀턴 아일랜드'

    해밀턴 아일랜드는 새롭게 뜨는 호주의 고급 휴양지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는 곳에 머물며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호주의 해밀턴 아일랜드만한 곳이 없습니다"

    호주에서 신비로운 자연 풍경을 바라보며 고급스런 휴양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물음에 하이호주는 이 같은 답변을 내놨다.

    시드니, 케언즈, 브리즈번, 멜번에서 항공기를 이용해 해밀턴 아일랜드까지 소요되는 시간. (사진=하이호주 제공)

     

    해밀턴 아일랜드는 퀴즐랜드 주 휘트선데이 아일랜드의 74개 섬 중 하나로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하고 있다. 휴양지로 가장 잘 발달돼 있는 섬답게 유일하게 공항을 갖추고 있어 접근도 편리하다.

    보통 시드니, 케언즈, 브리즈번, 멜번에서 국내선을 이용해 닿을 수 있으며, 소요시간은 1시간10분부터 3시간10분까지 거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다.

    해밀턴 아일랜드는 사계절 내내 온화한 기후를 갖추고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하이호주는 해밀턴 아일랜드의 가장 큰 장점으로 날씨를 꼽았다. 1년 평균 기온이 27도로 온화한 기후를 갖추고 있어 사계절 상관없이 물놀이나 투어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는 것이 그 이유다. 또한 어느 휴양지 보다 완벽한 고급 호텔 및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더 높인다.

    해밀턴 아일랜드 내에서는 모든 방문자 및 거주자들을 위해 매일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환경을 위해 차 대신 버기(골프카트)를 이용한다. 버기는 시간별로 렌트가 가능하며 호주의 최고급 리조트인 퀄리아(Qualia)에 숙박을 하면 무료로 버기가 제공된다.

    섬 자체도 그리 크지 않아 위의 버스 혹은 버기를 이용하면 쉽게 해밀턴 아일랜드를 둘러볼 수 있다. 참고로 버기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국제 운전면허증을 꼭 지참해야 하니 꼭 챙기도록 하자.

    해밀턴 아일랜드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해밀턴 아일랜드에서는 그냥 쉬기만 하는 휴양이 아닌 다양한 액티비티 및 투어를 함께 즐길수 있다. 60개 이상의 레저 활동과 체험이 준비돼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투어로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투어와 화이트 해븐 비치가 있다.

    또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헬리콥터, 경비행기 체험 등 한국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투어들이 준비돼 있어 특별한 추억을 새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골프, 스파, 수영장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휴식을 취하거나 운동을 즐길 수도 있다.

    호텔 및 리조트는 3성급부터 5성급 리조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아파트 먼트, 홀리데이 홈 등이 있어 각자의 상황 및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가 있다. 다만 섬이기 때문에 객실 수에는 제한이 있어 해밀턴 아일랜드를 여행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우선적으로 호텔 및 리조트 객실 예약 여부를 서둘러 확인해야 한다.

    해밀턴 아일랜드 앱을 이용하면 리조트 시설 및 식당, 투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이와 함께 하이호주는 해밀턴 아일랜드 앱을 다운 받아 이용하면 해밀턴 아일랜드 리조트 내 시설 및 식당이용, 투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팁도 전했다.

    한편 해밀턴 아일랜드 최다 송출 여행사인 하이호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직접 해밀턴 아일랜드 인스펙션을 통한 생생한 여행정보로 호주 신혼여행, 가족여행, 허니문, 자유여행, 맞춤여행 등 해밀턴 아일랜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