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럽여행 설명회, 이번엔 대구와 부산이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기타

    유럽여행 설명회, 이번엔 대구와 부산이다

    • 2018-05-17 16:25
    뉴스듣기

    유럽 전문 여행사 스위트유로가 세 번째 유럽여행 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은 물론 대구와 부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유럽 전문여행사 스위트유로가 오는 5월 26일 대구와 부산 지역에서 유럽여행 설명회를 개최한다. 유럽여행을 떠나기 전 꼭 알아야 하는 부분들을 자세히 설명해 주는 것은 물론 개별적으로 궁금한 사항들 또한 1:1로 상담해 줄 예정이다.

    장소와 시간은 다음과 같다. 대구 지역의 경우 오후 2시, 대구역 인근의 365 MESSE 2층에서 진행되며 부산은 오후 5시 부산역 회의실 202호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스위트유로의 유럽여행 설명회는 지난 5월12일에 이어 오는 6월 2일 서울에서 세 번째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스위트유로의 2030 단체배낭여행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전용버스로 이동해 보다 편리하게 그리고 편안하게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해외 렌터카 이용부터 자유여행 준비, 2030 단체배낭 및 한나라 여행(세미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그동안 지방에 있어 설명회에 참가하지 못한 사람들을 배려했다.

    렌터카 차량별 특징, 예약 방법, 주의점, 특가 요금 등 해외 렌터카 이용과 관련해 꼭 필요한 정보만 선별했으며 유럽 자유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여행 준비 단계부터 예약 시 꼭 체크해야 할 사항, 유레일패스 사용법과 유의사항, 여행 시 주의사항 및 세부정보, 현지 응급상황 관련 안내 등 꼼꼼하면서도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유럽여행 전문 코디네이터와 1:1 개별 전문상담을 비롯해 참여하는 전원에게 현지 각종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그리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할인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현장 예약자에 한해 상품 금액 일부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취재협조=스위트유로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