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는 괌 PIC 리조트를 선택해 보자.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만큼은 다양한 레저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괌가자고가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 위해 괌 최대의 리조트 중 하나인 PIC 리조트에 머물러 볼 것을 추천했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괌 PIC 리조트는 워터파크와 액티비티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괌 PIC 리조트는 괌에서 객실 확보가 가장 어려운 리조트 중 하나"라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PIC 리조트에 머물 수 있도록 올 4월부터 객실을 추가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괌 PIC 리조트는 워터파크와 스포츠센터, 비치존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괌 PIC, 다채로운 시설 갖춰괌 PIC 리조트는 700개가 넘는 객실만큼이나 놀거리가 풍부해 가족여행객에게는 천국과도 같다. 또한 4만여 평의 규모 안에서 펼쳐지는 워터파크와 수상 스포츠 등은 이곳에 머무는 내내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워터파크 존은 여행객들이 괌 PIC를 숙소로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메인풀을 비롯해 라군 카약, 게임풀, 인공수족관&스쿠버센터, 키즈풀, 유아풀, 랩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들이 있어 시원한 휴가를 보내기엔 부족함이 없다.
만약 낯선 사람과 쉽게 어울리고 외국인 친구도 만들고 싶다면 게임풀에서 농구와 배구 등 다양한 게임을 즐겨볼 것을 추천하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사색을 즐기면서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랩풀을 이용하면 된다.
워터파크와 함께 스포츠 존도 갖추고 있어 평소 활동적인 이들에게는 괌 PIC 리조트가 숙소로는 최고의 선택일 수 있다. 이곳에는 테니스 코트, 양궁, 퍼터 골프, 트램폴린, 농구, 게임룸, 어린이 야외 놀이터,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시설이 준비돼 있다.
특히 양궁과 같은 운동은 평소에 접하기 어려워 낯설게 느껴질 수 있으나 걱정하지 말자. PIC 투숙객들의 친구이자 액티비티 선생님인 클럽메이트 강습이 준비돼 있으니 말이다. 양궁 외에도 요가나 테니스 강습도 받을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비치존도 빼놓을 수 없다. 이곳은 워터파크와 같이 물에서 활동을 한다는 점은 동일하지만 수영장에서는 느끼기 힘든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주로 윈드서핑, 스노클링, 카약, 아웃리거 카누, 세일링, 비치 발리볼 등 무동력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괌 PIC 리조트에 머물면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 투몬 시내로 나갈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괌 PIC에서 투몬 시내 쇼핑몰 무료셔틀 이용방법괌 PIC 리조트에서 투몬 시내까지는 도보로 약 20분이 소요돼 교통수단을 이용하기에 조금은 애매한 거리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말자. 괌 PIC 리조트에서 머물면 무료 셔틀을 이용해 투몬 시내까지 무료로 이동 할 수 있다.
특히 T갤러리아는 투몬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셔틀 버스를 이용하면 면세점 쇼핑을 비롯한 투몬 시내 관광이 가능하다. 참고로 셔틀 버스의 운행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다.
괌 프리미엄 아울렛 셔틀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이 버스를 이용하면 맛집, 키즈센터 같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위치한 괌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투몬 샌드 플라자,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괌 K마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괌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쇼핑몰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T 갤러리아에서는 고디바 초콜렛과 10달러 상품권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며 괌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게스와 리바이스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투몬샌드 플라자에서 발리 상품을 구입할 경우에는 기본금액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슈페리어와 슈페리어플러스 룸의 차이는?괌 PIC 리조트는 다양한 룸 타입을 갖추고 있다. 보통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객실은 컨디션과 서비스가 좋은 로얄클럽 쪽이지만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오세아나동에 있는 슈페리어와 슈페리어 플러스가 좋은 선택이다.
슈페리어 룸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슈페리어 룸은 괌 PIC 리조트의 가장 기본 객실인 스탠다드보다 한 단계 높은 객실로 오세아나B동 10층에서 31층까지 260개의 룸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 크기는 33제곱미터이며 킹베드 객실이 단 4개 뿐이라 요청을 하더라도 배정받지 못할 확률이 크다.
전망은 워터파크와 파샬오션뷰 전망이다. 룸 안에는 미니냉장고, 금고, 슬리퍼, 무료커피, 욕실 어메니티 등이 구비돼 있다. 무료 생수는 체크인 시 2병이 1회 제공된다. 바닥은 카펫 없는 마룻바닥으로 돼 있다.
슈페리어플러스 룸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슈페리어플러스 룸은 일반 슈페리어 룸과 달리 오세아나A동 5층에서 11층까지 위치하고 있다. 두 객실의 차이라면 위치 차이를 꼽을 수 있다. 또 전망도 오션뷰인지라 바다 전망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슈페리어 플러스에 머물 것을 추천한다. 슈페리어가 마룻바닥인 것에 비해 슈페리어 플러스 룸은 타일바닥으로 돼 있다.
객실 수는 킹, 트윈 합쳐 142개로 구성돼 있다. 또 두 객실의 차이를 꼽자면 객실 내 비품은 모두 동일하나 생수제공에서 차이를 보인다. 슈페리어는 첫 날에만 2병이 1회에 한해 제공되지만 슈페리어 플러스는 매일 2병씩 주어진다. 두 개의 룸 중에서 고민이 된다면 전망, 생수, 룸위치, 전망 등에서 차이를 고려해 선택하면 된다.
취재협조=괌가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