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즐기는 '괌 롯데호텔'



여행/레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즐기는 '괌 롯데호텔'

    • 2018-05-25 11:59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와 1년 내내 온화한 기후가 펼쳐지는 괌. 천혜의 자연환경 아래 맑은 바다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여기에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완벽하게 휴식을 선사하는 쾌적한 리조트까지 더해져 괌을 찾는 여행객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괌 롯데 호텔은 완벽한 휴식과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이런 괌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넓고 깨끗하면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까지 볼 수 있는 '괌 롯데 호텔'에 머물러 보는 것은 어떨까.

    괌 롯데 호텔은 투몬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차량을 이용하면 약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호텔에서 플레져 아일랜드까지는 도보로 5분 정도가 소요되며 인근에 다양한 로컬 맛집과 카페, 쇼핑센터들이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객실은 타워 윙과 아일랜드 윙 2개 동으로 나뉘어 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5성급 호텔인 만큼 객실은 깔끔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괌 롯데 호텔 객실 내부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만약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아일랜드 윙에 머무는 편이 좋다. 아일랜드 윙에는 패밀리 스위트, 파샬 오션 프리미어 등 주방을 갖추고 있는 객실이 많아 조금 오래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다만 아일랜드 윙이 자리한 건물은 저층이고 육지 쪽으로 비스듬하게 지어져 있어 탁 트인 바다전망이 아닌 파샬 전망이라는 점은 참고해야 한다.

    타워 윙 14층에서 18층에 자리한 오션 프론트 클럽 룸에서는 투몬베이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이 객실을 이용하면 3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괌 롯데 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 롯데호텔이 자리한 부지는 타 리조트들과 비교해 그리 큰 편은 아닌지라 수영장 크기가 큰 편은 아니다. 하지만 이런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공간들을 알차게 나눠 자쿠지, 인피니티풀, 패밀리풀이 오밀조밀하게 모여 있다.

    특히 타 리조트와 비교했을 때 가장 강점을 갖는 부분은 카바나다. 2시간 단위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해 조금 더 프라이빗한 휴식을 선사한다. 수영장 옆쪽에는 풀바가 있어 간단한 식사나 음료를 섭취할 수도 있다.

    괌가자고는 괌 롯데 호텔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가자고는 오는 31일까지 2박 이상 예약 시 1박 당 할인금액을 적용해주는 반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프로모션은 9월30일까지(체크인 기준) 전 객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박 이상 예약하면 1박 당 할인이 적용돼 좀 더 저렴하게 괌 롯데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괌 롯데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취재협조=괌가자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