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 번즈, KIA 윤석민 상대로 KBO 첫 만루포



야구

    롯데 번즈, KIA 윤석민 상대로 KBO 첫 만루포

    롯데, KIA 꺾고 최근 5경기 4승 '상승세'
    한화는 홈런포 앞세워 SK 꺾고 2위 탈환

    롯데 번즈(사진 오른쪽)가 KBO 데뷔 첫 만루포를 쏘아올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사진 제공=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가 만루홈런을 쏘아올린 앤디 번즈와 눈부신 호투를 펼친 펠릭스 듀브론트를 앞세워 KIA를 꺾고 최근 5경기에서 4승을 올리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롯데는 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홈경기에서 KIA를 9-6으로 눌렀다.

    롯데는 0-1로 뒤진 4회말 번즈의 만루홈런으로 KIA 선발 윤석민을 무너뜨리며 승부를 뒤집었다. 번즈는 무사 만루에서 윤석민의 슬라이더를 때려 우중간 담장을 넘겼다. KBO 리그 데뷔 후 첫 만루포.

    오랜 재활을 마치고 돌아온 윤석민은 시즌 첫 등판에 이어 이날 경기에서도 부진했다. 4⅓이닝동안 8안타(1홈런)를 허용하며 5실점을 기록했다. 윤석민은 지난 2일 광주 두산 베어스전에서는 4⅔이닝 5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롯데는 5회말 윤석민의 폭투에 편승해 1점을 추가했고 6회말 손아섭의 적시타와 7회말 3득점으로 스코어를 9-1로 벌렸다.

    롯데 선발 듀브론트는 7⅔이닝 8피안타 1볼넷 1실점 호투로 시즌 4승을 따냈다.

    KIA는 경기 막판 버나디나와 유민상의 홈런을 앞세워 추격에 나섰으나 승부를 뒤집지는 못했다.

    한편, 한화 이글스는 SK 와이번스를 7-5로 누르고 2위를 탈환했다. 이성열이 연타석 홈런을 터뜨리며 3타점을 쓸어담았고 강경학과 송광민도 대포를 쏘아올려 팀 승리를 도왔다.

    kt 위즈의 대형 신인 강백호는 데뷔 첫 연타석 홈런을 터뜨렸다.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1회말과 2회말 연이어 솔로아치를 그렸다. 이로써 강백호는 단숨에 시즌 10호 홈런을 채웠다. 고졸 신인으로는 역대 5번째 진기록이다.

    하지만 넥센은 4-5로 뒤진 7회초 대거 5점을 뽑아 kt에 11-5 역전승을 거뒀다.

    LG 트윈스는 삼성 라이온즈를 9-5로 눌렀다. 임찬규는 6이닝 2실점 호투로 시즌 8승(3패)을 올렸다. 박용택은 3회초 선제 결승 투런포를 때리는 등 3안타 2타점으로 활약했다.{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