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천중앙교회, 창립 40주년 기념 CCM콘서트 마련해



교회

    오천중앙교회, 창립 40주년 기념 CCM콘서트 마련해

    15일 최인혁, 동방현주, 박요한 등 출연

    오천중앙교회는 15일 오후 교회 본당에서 창립 40주년 기념 CCM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자료사진)

     

    오천중앙교회(담임목사 임상진)은 7월 15일 오후 2시부터 교회 본당에서 창립 40주년 기념 '포항CBS와 함께 하는 찬양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교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성도와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련됐으며, CBS 인터넷 라디오 'JOY4U'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찬양사역자 최인혁과 동방현주, 박요한 등이 출연해 찬양과 간증을 나눴다.

    콘서트는 카라찬양단의 준비찬양을 시작으로 임상진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으며, 영화 '신은 죽지않았다3' 예고편 상영에 이서 포항CBS 조중의 본부장이 인사말을 전했다.

    임상진 목사는 "우리는 우리가 처한 어느 곳에서든지 하나님의 영광과 위대하심을 위해 찬양해야한다"며 "지난 40년의 역사를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찬양사역자 박요한, 최인혁, 동방현주가 출연했다. (좌측부터 / 자료사진)

     

    이어 첫 무대에 오른 박요한 목사는 '축복의 사람'과 '주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예수 나의 가장 큰 힘'을, 동방현주는 '사명'과 'You raise me up', '광야의 감사'를 부르며 관객들과 함께 삶과 간증을 나눴다.

    마지막 무대에 나선 최인혁 전도사는 신앙간증과 함께 '인생 한 번'과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나는 너의 하나님'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신천진OUT' 동영상을 시청한 뒤, 최 전도사는 최근 한국교회를 어지럽히는 이단세력과 영적 전쟁에 나선 CBS의 '신천지OUT' 캠페인을 소개하며, 모든 성도가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후원할 것을 요청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오천중앙교회는 지난 1978년 2월 오천읍 세계3리 최영훈 집사 댁에서 이흥춘 집사의 예배 인도로 27명이 개척 예배를 드리면서 설립됐으며, 1999년 임상진 목사가 4대 담임목사로 부임한 뒤 2008년 새성전으로 입당했다.

    올해 교회창립 40주년을 맞은 오천중앙교회는 암미선교센터 건립(필리핀 루손섬)을 비롯해, 전교인 어울림 한마당과 기념화보 발간, 위임목사 성역 40주년 설교집 발간, 개척교회 섬김 등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CBS는 지난 2016년 국내외 찬송가와 CCM 등 모든 장르의 기독음악을 아우르는 인터넷 라디오 'JOY4U'를 개국하고,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24시간 송출하고 있다.

    오천중앙교회는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했다. (사진=자료사진)

     

    포항CBS는 지역 교회의 찬양문화 확산을 위해 CBS 인터넷 라디오 'JOY4U'의 진행자들이 출연하는 '조이포유 찬양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찬양콘서트는 무료이며 교회나 기관, 단체 등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