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서 팬텀싱어 '듀에토' 초청 문화행사



생활경제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서 팬텀싱어 '듀에토' 초청 문화행사

     

    롯데면세점(대표 장선욱)이 국내외 최상위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스타라운지’에서 VVIP만을 위한 특별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팬텀싱어 준우승팀으로 구성돼 있는 남성 2인조 그룹 듀에토(DUETTO)는 11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롯데면세점 서울 명동본점에 위치한 ‘스타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듀에토는 ‘팬텀싱어’에 참가해 준우승을 한 실력파 팝페라 가수로 이들은 상위 0.5% VVIP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진행한다.

    스타라운지는 지난 4월 1,300㎡ 규모로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VIP라운지로 총 100억원이 투자됐다. 지난 8월 1일부터 사흘간 진행했던 로레알 그룹과의 국내 최초 글로벌 화장품그룹-면세점 간의 콜라보레이션 행사는 2천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뤘다.

    또한 국내 VIP 고객들을 위한 교양강연, 클래식 음악회 등 양질의 문화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 "조윤범의 파워클래식", 7월 "서정욱의 그림 읽어주는 시간" 등의 문화행사에 이어 이달에 시행되는 "팬텀싱어 듀에토(DUETTO) 공연"도 그 중 하나다.

    특히 이번 행사는 VVIP들의 선착순 응모를 통해 고객을 초청했는데, 초청 링크 발송 후 30분만에 마감됐다. 스타라운지에서 이루어진 문화행사들은 최상위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은 행사가 없을 때도 스타라운지를 찾는 등 이 곳은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롯데면세점 마케팅팀 김원식 팀장은 10일 “앞으로도 0.5%의 최상위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공연들을 준비중에 있으며, 이를 매월 진행하면서 ‘다양한 문화 콘텐츠도 즐길 수 있는 면세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