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통신3사, LG 듀얼스크린폰 V50S ThinQ 예약가입 돌입



기업/산업

    통신3사, LG 듀얼스크린폰 V50S ThinQ 예약가입 돌입

    LGU+, 1일부터 예약가입 시작…SKT·KT, 4일부터 예약가입 진행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가 LG전자의 듀얼스크린폰 'V50S ThinQ(V50S)'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V50S의 출고가는 119만9천원이다. V50S 구매 고객은 업그레이드 된 듀얼스크린(6.4인치 크기의 오로라 블랙 단일 색상)을 무료로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18일까지 개통한 예판고객이 11월 30일 까지 사은품을 신청하면 LG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무선 이어폰 'LG TONE+ Free'와 '액정 1회 무상 수리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V50S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유플러스는 V50S 예약가입 신청 고객 모두에게 8만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게임 8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지급하는 게임은 '올스타 스매시', '프렌즈타운', '프렌즈레이싱', '프렌즈팝콘', '프렌즈마블', '프렌즈타워', '프렌즈젬', '프렌즈팝'이다. 게임 쿠폰은 예약가입 후 전달 받는 인증번호와 핸드폰 번호로 혜택을 신청하면 문자메시지로 지급된다.

    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에서 예약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은 음향기기 외 여행 필수품, 환절기 스테디셀러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U+Shop에서는 ▲블루투스 무선스테레오 이어셋 ▲ 뮤토 트래블 진공압축기 ▲휴대용 멀티 3중필터 공기청정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등 4종 중 택 1종을 제공한다.

    유플러스는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도 진행한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는 ▲V시리즈 사용 고객 중 가장 오랫동안 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 1명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 중이며 가족결합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 ▲LG전자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 가입이 3년이상 유지중이며 V50S 예약가입 완료 고객을 시상할 예정이다.

     

    SKT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V50S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KT는 T월드다이렉트 예약구매 고객에게 '오늘 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KT도 4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V50S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고속 무선 충전패드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무드등 가습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오지 이용 고객은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