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정재, 국회의원으로 귀환…'보좌관 2' 11월 11일 첫 방송



방송

    이정재, 국회의원으로 귀환…'보좌관 2' 11월 11일 첫 방송

    (사진=티저 영상 캡처) 확대이미지

     

    배우 이정재가 국회의원이 되어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 2'로 돌아온다.

    오는 11월 11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 2'의 첫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10099739)이 1일 공개됐다.

    '보좌관 2'(연출 곽정환, 극본 이대일,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 2')에서 보좌관이었던 장태준(이정재 분)은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선 국회의원으로 돌아온다. '보좌관 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와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릴 예정이다.

    시즌 1에 이어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김갑수, 정웅인이 출연하고, 새로운 인물로 정만식, 박효주, 조복래가 합류한다.

    '보좌관 2' 제작진은 "희생과 대가를 치르고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이 권력의 정점에서 어떤 정치적 행보를 보일지가 이번 시즌 2의 핵심 포인트"라고 전했다.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 제작사 스튜디오앤뉴가 시즌 1에 이어 의기투합했다.

    한편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 2'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후속으로 오는 11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