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어버이날 부모님댁 가던 여경, 지하철 몰카남 붙잡아



사건/사고

    어버이날 부모님댁 가던 여경, 지하철 몰카남 붙잡아

    지하철 몰카범 잡은 관악경찰서 낙성대지구대 권수경 경사 (사진 제공= 관악경찰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댁을 방문하던 여경이 지하철 안에서 몰카범을 붙잡아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관악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15분 지하철 4호선 객차 안, 안산의 부모님 댁으로 향하던 관악경찰서 낙성지구대 권수경 경사(34)의 눈에 옆 남성의 휴대전화가 들어왔다.

    휴대전화를 만지작거리며 연신 히죽 웃고 있던 남성의 화면을 어깨너머로 본 순간 권 경사는 이상한 낌새를 눈치챘다.

    이 남성 바로 옆에 서 있던 여성 승객 A(21)씨의 짧은 치마를 입고 있는 모습이 화면 가득 담겨 있었던 것.

    몰카범임을 직감한 권 경사는 이 사실을 A씨에게 알리고, 다음 정거장인 과천역에서 문제의 남성을 내리게 한 뒤 112에 신고했다.

    "실례합니다. 저는 관악경찰서 낙성지구대에 근무하는 권수경 경사라고 합니다. 잠시 휴대폰 좀 볼 수 있을까요?"

    김 경사가 몰카를 찍은 사실이 있냐고 묻자 남성은 아니라며 펄쩍 뛰었고, 삭제 버튼을 눌러 사진을 지우려 하기도 했다.

    확인 결과 이 남성의 휴대전화에는 A씨 사진 이외에도 다른 여성의 사진 50장이 더 저장돼 있던 것으로 드러났다.

    {RELNEWS:right}현행범으로 체포된 B(24)씨는 "아는 친구들의 사진"이라며 혐의를 완강히 부인했지만 거듭된 추궁 끝에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B씨는 경찰에서 "친구들에게 사진을 전송하려 몰카를 찍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경사는 "파출소 직원에게 B씨의 신병을 인계하고 다시 지하철에 올랐다"며 "사건 처리할 때는 몰랐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평상복 차림인 나에게 이 남성이 해코지를 할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어 아찔했다"고 말했다.

    김 경사는 그러나 "제복도 입지 않고 수갑도 없었지만 범죄 현장을 무시할 수 없었다"며 "피해자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