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NK경남은행-김해시,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협약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지역 경남

    BNK경남은행-김해시,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협약

    김해시로 주민등록 전입신고한 고객에게 우대금리 제공

    BNK경남은행과 김해시가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허성곤 김해시장과 손교덕 은행장은 20일 김해시청에서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업무 협약을 맺고, 김해시 인구 증대와 성장·발전을 위해 상생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향후 2년간 김해시로 주민등록 전입신고한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을 판매한다.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은 개인과 개인사업자면 누구나 정기적금과 정기예금으로 가입할 수 있다.

    정기적금은 초입금 제한없이 1년제·2년제·3년제로 가입 가능하며 기본금리 외에 0.50%의 특별금리를 추가해준다.

    정기예금은 500만원 이상 1억원 이하 1년제로 가입 가능하며 기본금리 외에 0.20%의 특별금리를 더해준다.

    김해시는 김해시청·읍면사무소·동 주민센터 내 전입창구 안내문 배부 등을 통해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전입 인구에 대한 금융혜택 제공을 통해 살기 좋은 명품도시 건설을 위한 김해시의 시책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도 지역대표은행으로서 김해시와 상생 발전 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김해시와 경남은행 간 금융지원 등에 관한 협약을 통해 김해시가 '가야건국2천년 세계도시 김해'로 나아가는 하나의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