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뮤지컬 '나폴레옹' 아시아 초연



공연/전시

    뮤지컬 '나폴레옹' 아시아 초연

     

    나폴레옹의 이야기 그린 뮤지컬 '나폴레옹'이 오는 7월 15일 샤롯데씨어터에서 아시아 초연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쇼미디어그룹(SMG)은 "전쟁으로 혼란스러웠던 유럽의 18세기 툴롱 전투, 이집트 원정, 마렝고 전투에 이르기까지 승리로 이끌며 황제의 자리까지 오른 나폴레옹의 파란만장한 삶과 절대왕정을 무너뜨린 프랑스 시민혁명의 정신을 전 유럽에 전파시키려고 했던 그의 리더십 가치를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나폴레옹의 야망을 간파하고 그를 황제의 자리까지 이끈 조력자이자 나폴레옹을 이용하려 했던 정치가 탈레랑과, 나폴레옹을 사로잡은 매혹적인 연인 조세핀을 주축으로 세 사람의 갈등과 사랑을 드라마틱하게 그린다.

    900여 편의 드라마, 영화, 뮤지컬을 집필한 작가 앤드류 사비스톤(Andrew Sabiston)과 미국 브로드웨이와 헐리우드에서 활동하며 영화 '300'과 뮤지컬 '위키드' 등의 음악 작업을 했던 작곡가 티모시 윌리암스(Timothy Williams) 두 거장이 탄생시킨 작품이다.

    1994년 캐나다를 시작으로 영국 웨스트엔드, 독일에서 공연되었으며 2015년 브로드웨이에서 프리미어 버전으로 선보인 바 있다.

    한국 공연에서는 조세핀과 탈레랑 솔로곡 2곡과 베토벤의 ‘영웅’을 모티브로 한 서곡 및 엔딩곡 등을 새롭게 작곡했다. 또한 현대적인 감각을 살릴 수 있게 편곡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첫 티켓 오픈은 오는 30일 오후 2시. 8월 6일까지의 공연이 오픈되며 조기예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