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지역 청주

    취업 시즌 충북지역 대학 채용설명회 봇물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 '호응'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맞아 충북도내 대학에 취업 설명회와 채용 박람회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청주대 삼성계열사 채용설명회에는 재학생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삼성그룹의 채용 계획과 절차 등을 자세히 안내했다.

    채용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회사소개와 2017년 채용계획 및 절차 안내를 듣고 다양한 질의를 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충청대학교도 12일과 13일 이틀간 대학 문예관 앞 광장에서 재학생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업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취업페스티벌에서는 직업기초능력검사 무료실시, 입사지원서 클리닉 및 취업상담, 타로카드로 보는 취업타로 컨설팅, 지역 강소기업 정보제공, 노동부 청년취업성공패키지 홍보, 면접사진 촬영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취업페스티벌에서는 CJ제일제당과 반도체 제조설비 유지보수 전문회사인 ㈜에이치티엠에서 기업설명회도 실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는 13일 해오름홀에서 2학년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업특강 및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채용설명회는 청주고용복지센터와 충북대학교 일자리센터, CJ제일제당 인사팀과 공동 주최로 이뤄졌으며 취업을 앞둔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 진천공장 증설에 따른 채용과 관련해 실질적인 취업 정보 교류의 장이 됐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