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4번째 ‘올슉업’ 출연, 손호영 "제가 먼저 행복해져서죠"



공연/전시

    4번째 ‘올슉업’ 출연, 손호영 "제가 먼저 행복해져서죠"

    [노컷 현장] 뮤지컬 ‘올슉업’

     

    30일 오후 서울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 프레스콜 현장에는 배우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 작품에 참여한다는 그 자체로 행복하다는 느낌이 물씬 풍겼다.

    뮤지컬 ‘올슉업’은 전 세계적으로 로큰롤 열풍을 일으킨 엘비스 프레슬리의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구성한 주크박스 뮤지컬.

    오토바이를 타고 떠돌아 다니는 음악을 사랑하는 기타리스트 엘비스 역은 손호영과 휘성, 허영생과 정대현(B.A.P)이 맡았다.

    손호영은 이번까지 포함해 4번째 ‘올슉업’ 출연이다. 그만큼 남다른 애정을 품고 있다는 의미.

    또다시 ‘올슉업’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손호영은 “제가 먼저 행복해져서”라며 웃었다.

    이어 “매번 지치고 힘들 때 이 작품을 만나면 에너지 생긴다”며 “‘올슉업’이 저에게는 죽을 때가지 가장 행복한 작품으로 남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걸그룹 주얼리 출신의 박정아 역시 1년 만에 재출연했다. 나탈리 헬러 역을 맡은 박정아 역시 손호영과 같은 이유로 ‘올슉업’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박정아는 “작년에 ‘올슉업’을 하면서 너무 행복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생각할 것 많은 요즘, 여러 가지 현실이 우리를 힘들게 하는데, ‘올슉업’이 전하는 사랑만으로 관객이 행복해질 수 있다”며 “행복해하는 관객들을 보면 나도 행복해진다. 그 마음을 다시 느끼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날 포토타임에서 배우들은 자신들이 갖고 있는 행복함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갖가지 포즈를 취했다. 각 배역의 배우들이 캐릭터에 걸맞은 포즈를 선보일 때마다, 백스테이지에서 이를 응원하며 환호하는 배우들의 소리가 객석까지 들렸다.

    배우 서신애의 출연도 눈에 띈다. 서신애는 뮤지컬 첫 도전이다. 그가 맡은 로레인 하트는 기존 질서를 무시한 채 자신의 첫사랑에 과감하게 모든 것을 바치는 용기 있는 10대 소녀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