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설 명절은 시드니에서 '머뭄 BBQ 파티'



기타

    설 명절은 시드니에서 '머뭄 BBQ 파티'

    머뭄투어가 시드니에서 특별하게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머뭄 BBQ 파티’를 준비했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다가오는 설 연휴에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주 시드니로 향해보자.

    머뭄투어 관계자는 "시드니에서 특별하게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머뭄 BBQ 파티'를 준비했다"고 소개하며 설 연휴 호주로 떠나볼 것을 제안했다.

    BBQ 파티가 열리는 시드니 올림픽 파크. (사진=머뭄투어 제공)

     

    BBQ 파티는 내년 2월16일 오후 6시 시드니의 명소 올림픽 파크에서 열린다. 행사 장소까지는 개별적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오후 5시까지 머뭄라운지에 모여서 함께 출발할 수도 있다. 오후 6시 올림픽 파크에 모두 모이면 오후 8시까지 와인과 함께 BBQ 파티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머뭄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머뭄 BBQ 파티에서는 고기를 비롯해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머뭄투어 관계자는 "명절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면서 "BBQ 파티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것은 물론 한인행사로도 기억에 남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뭄 BBQ 파티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머뭄투어가 운영 중인 머뭄호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머뭄투어(www.mumum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