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18 동해GTI박람회,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풍성



영동

    2018 동해GTI박람회,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풍성

    지난해 동해에서 열린 GTI국제무역투자박람회.(사진=동해시청 제공)

     

    강원 동해시가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동해 웰빙레포츠타운 일원에서 열리는 2018 동해 GTI 국제무역 투자 박람회에 '3야(夜) 이벤트(공연, 먹거리존, 체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018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는 50여 개국에서 850개 기업, 1천여 명의 바이어, 1만 명의 구매투어단, 10만명의 참관객이 참가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웰빙, 건강, 친환경, 청정식품, 바이오 의료 기기, 미용, 공산품 등에 대한 무역 상담과 전시 판매, 관광 홍보 등이 이뤄진다.

    특히 시는 이번 박람회 기간에 강원도내 우수기업 제품을 참관객과 관광객, 시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타임 세일, 마감 세일, 경매 이벤트 등 흥미로운 현장 판매를 통한 모객 확보와 경기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지난해 동해에서 열린 GTI국제무역투자박람회.(사진=동해시청 제공)

     

    또한 향토 음식과 글로벌 푸드, 길거리 음식 등 50여 가지의 다채로운 먹거리 즐길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며, 재한 중국동포 페스티벌과 한 밤의 오징어 & 맥주 페스티벌도 개최해 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밖에 행사 기간 내내 각종 공연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으로 이번 박람회는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한 글로벌 경제 한류 축제가 될 전망이다.

    동해시 박남기 기업유치과장은 "GTI 투자박람회가 참관객과 관광객,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글로벌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3夜 이벤트와 우수 상품 세일 행사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역대 최고로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