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커세어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 출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Tech

    커세어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 출시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 기업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6일 게이밍 사운드가 전하는 모든 노트와 신호, 울림을 완벽하게 전달하는 뛰어난 오디오와 최상의 편안함,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새로운 헤드셋 라인업인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VOID PRO gaming headsets)’ 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장시간 게임에 몰입해야 하는 프로게이머, 미세한 소리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전문 직종의 사용자들을 위해 특수 설계된 것이 특징.

    이번 ‘보이드 프로 헤드셋’은 기존에 선보인 커세어의 ‘보이드 헤드셋’의 성공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 보다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가벼운 무게, 튼튼한 알루미늄 구조 및 오디오 품질까지 향상되어 게임플레이시 승률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다.

    ‘보이드 프로 헤드셋’은 특히 편안함에 대한 주력 설계가 강점. 장시간 게임에도 헤드셋을 착용하지 않은 듯한 상태에서 생생한 오디오 기술은 즐기는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균형잡힌 헤드밴드는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전하는 마이크로화이버 메쉬 소재(microfiber mesh fabric)로 제작해 귀를 덮는 이어컵은 메모리폼 소재로 부드러운 쿠션과 착용감에 소음까지 방지해 최장시간 게임 세션에도 하루 종일 편안하다.

    헤드폰 연결부분은 캐스트 알루미늄을 적용, 헤드밴드는 금속제로 보강해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것도 특징이다.

    ‘보이드 프로 헤드셋’은 4종 라인업 모두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와 돌비 7.1 서라운드를 지원하여 몰입도를 높이고 섬세한 사운드로 게임 및 작업의 집중도를 향상시킨다. 또 소리의 범위가 광범위하고 정확성이 뛰어나 최고 음역에서 강력한 저음 음역대까지 생생하게 전달, 게이밍 헤드셋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게임을 비롯한 각종 e스포츠는 경기결과에 따라 돈과 명예가 걸려 있는 경우가 많고 작은 소리에도 승자와 패자가 갈릴 수 있다. ‘보이드 프로 헤드셋’은 이렇듯 승리가 간절한 게이머들을 위해 새로운 단방향 노이즈 소거 마이크를 지원해 음질을 높이고, 뛰어난 시인성을 위한 LED 음소거 링 표시기를 보유, 디스코드 인증을 받아 경기 중 동료, 친구와 복잡한 절차없이 간단하고 마음 편히 대화할 수 있다.

    ‘보이드 프로 헤드셋’ 라인업은 3가지 연결 방법을 통해 모든 설정에 맞출 준비가 되었다. 먼저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와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 SE(Special Edition)’는 최대 40피트의 무선 범위와 통합 RGB 조명, 최대 16시간 지속이 가능한 배터리를 제공한다.

    ‘보이드 프로 RGB USB’는 RGB 조명과 돌비 헤드폰 7.1 오디오를 결합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고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으며 ‘보이드 프로 서라운드’는 PC, PS4, 태블릿, 모바일기기 등 다양한 장치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훌륭한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한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