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하고 바쁜 결혼 준비에서 허니문 계획까지 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엔스타일투어(
www.nstyletour.com)에서는 전문가가 기획한 가을 허니문 프로모션 러브 인 유럽(LOVE IN EUROPE) 소개했다.
유럽의 수많은 아름다운 도시 중 허니문 여행으로 적절한 여행지를 선정하여 편안한 휴식과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호텔과 그 외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몇 년 동안 다양하게 기획한 유럽 상품을 바탕으로 예비부부가 신혼여행에서 더 편하고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였다.
주메이라 호텔에서는 지중해의 멋진 풍광을 볼 수 있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첫 번째 추천 여행지는 정열의 나라 스페인이다. 바르셀로나와 마요르카에 8일 동안 머무는 이 상품은 전 일정 공항과 호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바르셀로나에 있는 가우디 최고의 건축물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 공원 관람 입장권을 포함했다. 숙박은 바르셀로나의 인기 호텔 에스파냐에서 머무는 것으로 구성했다.
에스파냐 호텔에서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저녁 식사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코르도 베스 전통 플라멩코 공연을 감상하며 먹을 수 있어 눈과 입이 함께 즐거울 수 있도록 했다. 바르셀로나에서 마요르카로 이동한 후에는 지중해의 멋진 풍광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주메이라 소예르 호텔 앤 스파에서 머물게 된다.
벨몬드 호텔 카루소는 아말피 해안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두 번째 추천 여행지는 이탈리아다. 찬란 고대 도시 로마와 눈부신 푸른 바다 아말피 해안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아말피 해안을 개인 픽업 서비스인 스마트 트랜스퍼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하고 아말피 해안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라벨로의 벨몬드 호텔 카루소에서 진정한 로맨틱을 만끽할 수 있다. 게다가 아말피 해안을 더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말피 보트 투어를 포함했다. 찬란한 역사가 숨 쉬고 있는 고대 도시 로마에서는 바티칸 박물관과 시스티나 예배당 입장권을 포함했을 뿐 아니라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루프 가든(Roof Garden) 저녁 식사까지 제공한다.
로비니에서는 몬테 물리니 호텔에서 머물게 된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세 번째 추천 여행지는 이탈리아 최고의 로맨틱 도시 베네치아와 이스트라 반도의 숨은 진주 로비니 이다. 이 상품은 이탈리아와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함께 여행할 수 있어 특별하다. 물의 도시 베네치아에서는 공항에서 호텔까지 수상 택시로 편안하게 이동하여 리딩 호텔 멤버이자 베네치아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루나 발리오니 호텔에서 머문다.
로비니로 이동한 후에는 로비니 최고급 호텔 몬테 물리니에서 숙박하는 것으로 구성했다. 또한, 크로아티아에서 대중교통으로는 쉽게 여행할 수 없었던 모토분까지도 개인 픽업(스마트 트랜스퍼)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남프랑스 초호화 호텔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여행지는 남프랑스이다. 프랑스 최고의 휴양지 니스와 코트 다 쥐르 해안의 에즈 빌리지 럭셔리 샤토 호텔에서 프렌치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풍경과 프랑스 전통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전 일정 공항과 호텔 구간의 픽업 서비스를 포함했고, 에즈의 샤토 드 라 쉐브르 도르 호텔에서는 트레디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제공한다. 환상적인 지중해 해변 코트 다 쥐르를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데이 투어를 전용 차량을 이용하여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게다가 향수 만들기 체험까지 포함하고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남프랑스 초호화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9월~11월에 출발하는 프로모션 상품을 이번 달에 예약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