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혼여행, 하나부터 열까지 내 맘대로 설계하자



여행/레저

    신혼여행, 하나부터 열까지 내 맘대로 설계하자

    • 2018-06-19 10:28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양일간 개최하는 박람회. (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패키지가 아닌 자신이 직접 일정을 짜는 자유여행 스타일의 신혼여행을 선호하는 젊은층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가 '내 맘대로 설계하는 신혼여행'을 주제로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청담동에 위치한 허니문리조트 본사를 비롯해 평택,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에 거점을 둔 지사에서도 동시 개최될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박람회 현장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본사와 지사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라며 "결혼을 준비 중인 전국의 예비부부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람회"라고 밝혔다.

    하와이에 위치한 유명 호텔. (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칸쿤, 동남아 지역 등 인기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하와이의 경우 그랜드 와일레아,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하얏트 센트릭 등 인기 하와이 호텔 상품을 커플 당 최대 4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허니문 스냅 촬영, 쇼핑, 섬 일주 투어 등 하와이 신혼여행 일정을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설계할 수 있어 자유로운 신혼여행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선착순 10명에게는 하와이 주 내선 무료항공권도 제공된다. 허니문리조트와 하와이안 항공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오하우섬에서 이웃 섬으로 이동 시 무료 항공권을 통해 신혼여행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타히티의 해변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고 있는 신혼부부. (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타히티 신혼여행 상품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018년 10월부터 2019년 3월 사이에 타히티로 신혼여행을 떠날 경우 10만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단 이번 혜택은 신혼여행 박람회 선착순 다섯 커플에게만 제공된다.

    가성비 좋은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도 마련됐다. 각종 액티비티 및 해양 스포츠 관련 이벤트를 비롯 박람회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푸켓, 발리, 코사무이 신혼여행 상품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몰디브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 중 하나인 카누. (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푸켓 신혼여행 상품의 경우 옵션이 전혀 추가되지 않는 노옵션 상품부터 스파와 해양 스포츠를 다양하게 추가한 풀옵션 상품까지 고객이 직접 신혼여행 일정을 설계할 수 있다.

    발리 불가리 리조트, 알릴라 울루와뚜 리조트, 반얀트리 리조트의 경우 커플당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코사무이의 경우 조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풀빌라 업그레이드 특전이 제공된다.

    칸쿤 리베라 마야에 자리한 스칼렛 리조트. (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신혼여행지인 칸쿤과 로스카보스 관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칸쿤 하얏트 지라라, 시크릿더 바인, 로스카보스의 하얏트 지바, 시크릿 리조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스칼렛 리조트 숙박 시 칸쿤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스칼렛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특혜를 제공한다.

    신혼여행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프랑스 파리. (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마지막으로 유럽 신혼여행 프로모션의 경우 현지 담당자가 직접 고객을 픽업 및 샌딩 해주며, 투어 프로그램과 허니문 스냅 등의 옵션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100% 증정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탄 어메니티 롯데면세점 엑스점 증정권,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 롯데면세점 VIP 골드 카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전부 받을 수 있다.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주최 박람회(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가 개최하는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