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와인의 풍미와 자연이 함께하는 호주의 이색 여행지



여행/레저

    와인의 풍미와 자연이 함께하는 호주의 이색 여행지

    • 2018-06-19 11:20
    헌터밸리의 자연과 일출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열기구체험. (사진제공=하이호주)

     

    사람마다 여행을 하고자 하는 목적은 다르다. 대부분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탈피해 낯선 세상으로 떠나고자 하지만 여행에서 원하는 것, 얻고자 하는 것들은 취향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혹시 관광과 맛집 탐방보다는 도시를 떠나 한적한 곳에서의 휴식을 원하는가. 그렇다면 호주 전문 여행사 하이호주가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한 이색 여행지 '헌터밸리(Hunter Valley)'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헌터밸리는 호주 노스 시드니에서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한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지역이다. 짙게 우거진 녹음과 끝없이 펼쳐진 푸르른 하늘, 말들이 뛰어노는 평화로운 초원이 자리한 헌터밸리는 진정한 휴식을 찾아 헤매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호주 뉴 사우스 웨일스 주에 위치한 헌터밸리는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훌륭한 와인 양조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고급 레스토랑은 현지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농산물로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요리를 선보인다.

    관광객들이 호주의 국민 스포츠인 골프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호주)

     

    아울러 하루하루를 즐거움으로 채워줄 축제와 말과 함께 초원을 달릴 수 있는 승마체험, 일출과 함께 자연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열기구와 호주의 국민 스포츠인 골프까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호주를 품은 대자연을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헌터밸리만 한 장소도 없다. 고객을 위한 소규모 맞춤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만큼 특별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헌터밸리에서는 숙박의 자유가 보장되는 것 또한 커다란 매력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숙박을 원하는 이들은 5성급의 럭셔리 호텔인 샤토 엘란을 추천한다.

    모든 객실에는 빈티지 페어웨이와 헌터밸리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와 테라스가 있으며 4개의 럭셔리 룸 옵션이 있어 여행의 종류 및 개개인의 취향 및 인원수에 따라 알맞은 룸을 선택할 수 있다.

    5성급 호텔 샤토 엘란 리조트 객실의 전경. (사진제공=하이호주)

     

    자연과 가까운 곳에서 숙박하기를 원한다면 캠프장과 캐러밴 공원, 포도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포도원 오두막을 추천하며, 현지인들을 비롯한 세계 각지의 여행자들과 친목을 쌓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호주 최대 규모의 와인 양조장을 그냥 지나친다면 섭섭하다. 땅이 넓고 기후도 다양한 호주인 만큼 클래식한 와인부터 최신 와인 품종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와인 제품을 시음할 수 있으며 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양조장을 방문 중인 관광객들. (사진제공=하이호주)

     

    또한 5월과 6월에는 헌터밸리에서 가장 큰 페스티벌인 '헌터밸리 와인 앤드 푸드' 페스티벌(Hunter valley Wine and Food Festival)이 열리는 만큼 호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다.

    취재협조=하이호주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