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히스토리 채널, 마블 덕후 위한 '어벤져스 특집 다큐' 방송



방송

    히스토리 채널, 마블 덕후 위한 '어벤져스 특집 다큐' 방송

    로다주×스칼렛 요한슨 일대기부터 스탠리 출연한 마블 다큐멘터리까지
    20일 4시간 연속 방송

    (사진=히스토리채널 제공)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 전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는 가운데, 히스토리 채널이 마블 슈퍼히어로들의 탄생 비화부터 출연 배우들의 일대기를 총 정리하는 특집 다큐를 준비했다.

    히스토리 채널은 오는 20일 4시간에 걸쳐 어벤져스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이번 특집에서는 '아이언맨'과 '블랙 위도우'의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스칼렛 요한슨의 일대기, 스탠리 회장 등이 직접 밝히는 마블 히어로들의 탄생 비화를 다룬 '마블 히어로의 모든 것' 등을 다룬 다큐멘터리로 구성된다.

    마약중독에서 벗어나 '아이언맨 그 자체'가 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삶, 파파라치 사건과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던 스칼렛 요한슨의 열정까지 스크린 밖 배우들의 인생을 재조명한다.

    다큐멘터리 '히어로의 모든 것'에서는 마블 히어로들의 탄생 비화를 공개한다. 마블의 아버지라 불리는 스탠리 마블 명예 회장을 비롯해 마블 스튜디오의 실제 감독들이 영화 속 각 캐릭터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특히 주요 히어로들이 영화 속에 등장하는 세계 대전, 베트남 전쟁, 흑인 인권 운동 등 역사의 변환점과 이 같은 역사적 사실이 전하는 메시지를 들려준다.

    이번 특집 편성은 웹 예능 '뇌피셜'로 마무리된다. MC 김종민과 연예계 대표 마블 덕후들이 진행하는 '뇌피셜-어벤져스 편'서는 타노스를 이길 수 있는 히어로가 누구인지에 대한 토론이 펼쳐진다.

    이번 특집은 히스토리 채널에서 오는 20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히스토리 채널은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32번, 스카이라이프 131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푹, 에브리온 TV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