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23영암왕인문화축제, 오리 고기 소비 촉진 행사 열려[영상]



전국일반

    2023영암왕인문화축제, 오리 고기 소비 촉진 행사 열려[영상]

    영암왕인문화축제에서 만나는 다양한 오리 고기
    오리 고기는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칼슘 등 다량 함유


    2023영암왕인문화축제에서 오리고기 소비 촉진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오리협회 영암군지부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오리고기 시식 행사, 돌림판 경품 증정, 오리고기 레시피 북 증정 등의 이벤트로 꾸며졌다.

    오리고기의 칼로리는 100g당 134kcal으로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은 풍부하기 때문에 근손실이 오기 쉬운 겨울철 근육량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는 오리 고기. 노컷TV 영상 캡처다양한 형태로 판매되는 오리 고기. 노컷TV 영상 캡처또한, 오리고기는 신체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C, E1, B2, 칼슘, 철, 인, 칼륨 등이 다량 함유되어있다고 알려져 환절기 건강 관리와 황사가 심해지는 봄철에 인기가 많다.

    더불어 오리고기의 다이어트 효과로는 신체의 활동성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기초대사량을 늘려주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한국오리협회 어양우 영암군지부장은 "3년 만에 대면 행사를 통해 영암왕인문화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오리고기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또한 "국민들께서 오리고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저희도 열심히 키워보겠다"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