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베일 벗었다



연예가 화제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베일 벗었다

    배우 데뷔작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스틸로 첫인사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왼쪽)과 배우 장다아. 박종민 기자·티빙 제공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왼쪽)과 배우 장다아. 박종민 기자·티빙 제공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 친언니로 일찌감치 이름을 알린 배우 장다아가 데뷔작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스틸로 존재감을 뽐냈다.

    동명 인기 웹툰에 원작을 둔 '피라미드 게임'은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학생들의 잔혹한 서열 전쟁을 그린다.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이 극의 배경이다.

    '피라미드 게임'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장다아는 극중 서열 피라미드 최상위에 있는, 만인의 사랑을 받는 백하린 캐릭터를 연기한다.

    13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백하린으로 분한 장다아는 우아하고 상냥한 미소 뒤에 얼핏 스치는 서늘한 표정으로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2001년생인 장다아는 동생 장원영과 세 살 터울이다. 그는 예고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원영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눈에 띄는 외모로도 유명했다고 한다.

    '피라미드 게임' 스틸컷. 티빙 제공'피라미드 게임' 스틸컷. 티빙 제공장다아 소속사는 킹콩 by 스타쉽으로, 동생 장원영이 몸담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산하 연기자 레이블이다. '스타쉽'을 공통분모 자매가 연예계 활동을 함께하고 있는 셈이다.

    이날 장다아는 티빙을 통해 "늘 상냥하고 품위 있는 백하린은 표면적으로 완벽한 아이"라며 "겉모습과 다른 영악함을 가진 백하린의 감정선을 어떻게 표현할지 많이 고민했다"고 전했다.

    이어 "원작 팬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게 원작 캐릭터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표현하려 노력했다"며 "2학년 5반 학생들이 견고한 피라미드 게임을 깨부수는 과정이 때로는 통쾌하고, 때로는 가슴 따뜻하게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목) 티빙에서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