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수을 권오봉 후보 선거운동 첫날 "윤정부 심판"



전남

    여수을 권오봉 후보 선거운동 첫날 "윤정부 심판"

    "예산 전문가 어려운 여수 경제 해결하겠다"

    제22대 총선 전남 여수을 선거구 무소속 권오봉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유세를 하고 있다. 권오봉 캠프 제공제22대 총선 전남 여수을 선거구 무소속 권오봉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유세를 하고 있다. 권오봉 캠프 제공
    제22대 총선 전남 여수을 선거구 무소속 권오봉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 부영3단지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유세에 나선 권 후보는 시민들에게 큰절을 한 뒤 수산업 불황 등 침체된 지역 경제를 언급하며 "이렇게 경제가 어려운 것은 윤석열 정부의 정책이 실패한 데 기인한 것"이라고 현 정부 심판론을 부각시켰다.
     
    권 후보는 이어 "여수가 미리미리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했던 점도 원인"이라며 "여수를 가장 잘 아는 사람, 경제행정 40년, 예산 행정 30년을 했던 여수 전문가, 경제 예산 전문가인 제가 이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고 무소속 출마를 하게된 데 대해 권 후보는 "전국적으로 불공정 논란을 일으켰던 당 예비경선이 여수에서도 그대로 이어졌다"면서 "이번 민주당 경선에서 실력 있고 능력 있고 국회의원 후보로서 자질을 갖춘 사람이 공천이 됐느냐"고 말했다.
     
    이어 권 후보는 "만약에 제가 나서지 않았다면 시민이 원하지 않는 그런 인물이 민주당의 후보가 될 것이고 더 이상의 경쟁자가 없어서 시민들이 투표장에 가보지 못할 것"이라며 "여수에서는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는데 민주당이나 무소속 후보나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권 후보는 "무소속으로 국회에 입성하면 김대중 정신에 따라서 의정활동을 할 것"이라며 "국회에 입성하면 정당에 예속되지 않고 오직 국민과 여수만을 위해서 모든 것을 바쳐 의정활동을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