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샘, 패브릭&가죽 소재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 출시



생활경제

    한샘, 패브릭&가죽 소재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 출시

    패브릭 소재와 가죽 소재 두 가지 버전 출시
    부드러운 움직임 가능한 '에어로 모션', 공간 효율 높이는 '제로월 설계' 적용
    20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 진행…"최대 33% 할인"

    한샘은 새로 출시한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 한샘 제공한샘은 새로 출시한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 한샘 제공
    한샘은 패브릭과 가죽 등 2가지 소재의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13년 국내 최초의 전동 리클라이너인 '뉴로렌스'를 출시한 한샘은 리클라이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신제품 '어폰'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어폰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는 색상에 따라 다른 원단을 사용했다. 아이보리 컬러에는 여러 원사를 직조해 부드러운 색상과 입체감을 구현한 '에코 위브 패브릭', 뉴트럴 베이지와 코튼 블루 컬러에는 한 가지 원사를 사용해 뚜렷한 색상과 포근한 촉감을 구현한 '에코 워터케어 패브릭' 원단을 적용했다. 두 가지 원단 모두 액체를 흘렸을 때 바로 흡수되지 않도록 발수 처리 했다.
     
    가죽 소파는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다. 친환경 생산 지속가능한 개발을 추구하며 엄격한 환경영향 평가를 통과한 단체에게만 부여하는 'LWG' 인증마크를 획득한 태너리(Tannery; 무두질 공장)에서 생산된 소재다. 내마모성과 유해성, 유해물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기능과 디자인은 동일하다. 공기의 흐름처럼 부드럽게 움직이는 한샘만의 '에어로 모션' 기능과 최소한의 공간으로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제로월' 설계를 적용했다. 또 쿠션형 좌방석, 슬림한 팔걸이 아웃라인, 고급스러운 마감과 각이 살아있는 다릿발이 특징이다.
     
    한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9시부터 CJ온스타일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어폰 리클라이너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고객과 포토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