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NH농협 천안시지부 농가 지원 나서



대전

    NH농협 천안시지부 농가 지원 나서

    방문고객들에게 장미꽃 전달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 겪는 농가 관심 당부

    1일 홍순광 농협 천안시지부장이 여성 고객에게 장미꽃을 전달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하고 있다. (사진=농협 천안시지부 제공)

     


    NH농협 천안시지부 (지부장 홍순광)는 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고 방문고객을 위로하기 위해 꽃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H농협 천안시지부에 따르면 이날 홍순광 지부장은 농협은행 천안시지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장미꽃을 나누며 코로나19 때문에 어려움에 빠져있는 농가에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하고 농협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 지부장은 "NH농협 천안시지부는 금고은행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며 "나눔실천으로 지역내 최고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 천안시지부는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판로가 막혀 어려움이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한 꽃 나눔 행사, 학교급식용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세트 및 축산물 한돈 꾸러미 세트를 구입했다.

    또 방문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투명아크릴 가림막을 설치하는 등 지역농산물 소비촉진과 농업인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