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위니아에이드, 수해 지역에 무상수리 서비스 제공



광주

    위니아에이드, 수해 지역에 무상수리 서비스 제공

    위니아 딤채·위니아 대우, 보증기간 상관없이 출장비와 수리비 무상 지원
    14일까지 접수, 대형가전은 가정방문서비스, 소형은 센터 방문 원칙으로 속도 높여

    (사진=위니아에이드 제공)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최근 한반도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지난 31일부터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집중 호우로 침수 및 고장 피해를 본 위니아 딤채 및 위니아 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접수된 고객만 수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등 위니아 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 대우의 클라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딤채·프라우드 및 클라쎄 냉장고·위니아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반면,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해 제품은 먼저 제품을 세척하고 건조 작업을 거친 후 수리를 진행하며, 정상 사용 테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부품비의 경우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위니아에이드 콜센터에서 상세내용 및 가까운 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