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원CBS 여성합창단 창단감사예배



강원

    강원CBS 여성합창단 창단감사예배

    소년소녀합창단에 이어 아름다운 하모니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찬양문화 기대
    강원CBS소년소녀합창단 2020년 수료식도 진행

    27일,강원CBS공개홀에서 강원CBS여성합창단 창단감사예배가 마련됐다. 최원순 PD

     


    '강원CBS여성합창단'이 2월27일(토) 강원CBS 공개홀에서 창단감사예배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하모니'라는 제목으로 설교에 나선 이수형 목사(강원CBS 춘천운영이사장)는 "강원CBS여성합창단 창단을 축하하며,감사와 감격 순종을 통해 하나님과 하모니를 이루고 이웃과 소통하며 실력과 믿음,열정을 통한 하모니로 아름다운 복음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기 바란다"며 강원CBS여성합창단의 선교사명을 강조했다.
    강원CBS운영이사장 이수형 목사(순복음춘천교회).

     


    이어 여성합창단 지휘자 김호철 교수(강원CBS음악감독)는"강원CBS소년소녀합창단 자모 몇 분의 소박한 모임으로 시작했는데 이렇게 오늘 창단감사예배까지 갖게된 건 가슴벅찬 일이고,모든 것을 주님께서 예비하신만큼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는 찬양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기대를 전했다.

    강원CBS여성합창단은 앞으로 정기연주회 등 폭넓은 문화선교활동을 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여성합창단 창단감사예배에 이어 강원CBS소년소녀합창단 수료식도 마련됐다.

    강원CBS 고길화 대표의 인사말에 이어 2020년 합창단 수료자 30명에 대한 수료증이 전달됐으며,합창단 전임 자모회 임원에 대한 감사장 수여식도 진행됐다.
    강원CBS소년소녀합창단 2020 수료식.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