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선' 5년 만에 전면 리뉴얼 18일 출시



부산

    '대선' 5년 만에 전면 리뉴얼 18일 출시

    핵심요약

    과당, 소금, 아미노산 등 빼 산뜻함 더하고 칼로리 최저 수준
    알코올 도수 16.5도로 낮춰

     리뉴얼 대선. 대선주조 제공 리뉴얼 대선. 대선주조 제공저도주 대중화와 뉴트로(신복고) 소주 열풍을 주도한 대선주조가 주력 제품인 '대선'을 5년 만에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선주조는 주력 제품 '대선'의 성분과 도수, 상표 디자인 등을 전면 리뉴얼해 오는 18일 출시하기로 했다.

    '변함없는 변화'를 기치로 3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리뉴얼 대선'은 기존 '대선'의 자랑인 품격 있고 깊이 있는 맛을 유지하면서 부드러움과 산뜻함을 더했다.

    '리뉴얼 대선'에는 과당, 소금, 아미노산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고 국내 시판 제품 중 열량을 최저 수준(90kcal/100㎖)으로 낮췄다.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산뜻하고 경쾌한 맛을 자랑한다.
     
    감미료는 최고급 식물성 원료인 토마틴을 사용해 절정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16.9도에서 16.5도로 살짝 낮췄다. 코로나19로 인한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문화 확산으로 소비자들이 더 낮은 도수 제품을 선호하는 점을 반영했다.

    대선주조는 '리뉴얼 대선'을 앞세워 올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IWSC, 몽드셀렉션,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 3관왕 수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뉴얼 대선'의 상표도 기존 시그니처 디자인인 파도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창의적 변화를 줬다. 푸른색 파도를 고래로 형상화한 것이다. 제품명도 자체 개발한 감각적인 글씨체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대선의 변화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조우현 대표는 "급변하는 국내 주류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주력 제품 대선을 전면 리뉴얼했다"며 "임인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탈바꿈한 대선소주에 소비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