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선이 먼저" 국민의힘 속초시장 출마예상자들 한뜻



영동

    "대선이 먼저" 국민의힘 속초시장 출마예상자들 한뜻

    핵심요약

    속초시선거대책위원회 14일 협약식 개최

    국민의힘 속초시선거대책위원회는 14일 이양수 국회의원 지역구 사무실에서 '함께한 우리 대선이 먼저입니다'라는 내용의 협약식을 진행했다. 속초시선대위 제공국민의힘 속초시선거대책위원회는 14일 이양수 국회의원 지역구 사무실에서 '함께한 우리 대선이 먼저입니다'라는 내용의 협약식을 진행했다. 속초시선대위 제공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 강원 속초시장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출마예상자들이 3월 9일 치러지는 20대 대통령선거에서 윤석열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

    국민의힘 속초시선거대책위원회는 14일 이양수 국회의원 지역구 사무실에서 '함께한 우리 대선이 먼저입니다'라는 내용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광훈 선대위원장과 이민철 선대위본부장을 비롯해 김진기 전 속초시의장, 박재복 전 강원도농정국장, 이병선 전 시장, 이상래 전 속초시기획감사실장, 이원찬 전 속초부시장 등 5명의 출마예상자들이 참석해 뜻을 모았다.

    이들은 "윤석열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도록 공정하게 경쟁하겠다"며 "상호비방, 흑색선전, 허위사실유포 등 공명선거를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