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코레일, KTX 여행상품·관광열차 운임 최대 50% 파격 할인



대전

    코레일, KTX 여행상품·관광열차 운임 최대 50% 파격 할인

    정부 '여행가는 달' 맞춰 특별 프로모션..24일부터 승차권 예매

    코레일 제공코레일 제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정부의 '2022 여행가는 달' 시행에 맞춰 오는 6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기차 여행상품을 파격 할인한다고 24일 밝혔다.

    부산 패밀리투어와 제천 프리미엄 미식투어, 강릉동해 TV명소 골라담기, 나의 N번째 경북여행 등 총 271개 KTX 연계 여행상품의 열차 운임을 50% 할인하고 6월에 출발하는 관광열차의 운임을 최대 50% 깎아주는 등의 내용을 담았다.

    동해산타열차(강릉~분천)와 백두대간 협곡열차(영주~분천~철암), 서해금빛열차(용산~온양온천~익산), 남도해양열차(서울~여수엑스포, 부산~광주송정), 정선아리랑열차(청량리~민둥산~아우라지) 등 5대 벨트 관광열차를 대상으로 한다.

    이와 함께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를 1만 원 할인해주기로 했다. Youth권(만 29세 이하) 연속 7일권 6만 원, 선택 3일권은 5만 원, 연령 제한이 없는 Adult권은 연속 7일권이 10만 원, 선택 3일권은 9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코레일톡 토털여행서비스'에서 카셰어링, 숙박, 입장권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제휴사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상품 예매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전국 여행센터,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가능하다. 예산이 소진되면 할인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