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춘천교대부설초 '나눔배려 봉사활동-독거노인 위문품 전달'

뉴스듣기


강원

    춘천교대부설초 '나눔배려 봉사활동-독거노인 위문품 전달'

    뉴스듣기
    지난 22일 춘천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달별솔학생회 전교임원과 6학년 임원, 학부모들이 효자 2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10가구를 방문, 학생들이 1년 동안 모은 소중한 성금으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춘천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제공  지난 22일 춘천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달별솔학생회 전교임원과 6학년 임원, 학부모들이 효자 2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10가구를 방문, 학생들이 1년 동안 모은 소중한 성금으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춘천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제공 
    춘천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교장 신권식) 학생과 학부모들이 연말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섰다.

    지난 22일 달별솔학생회 전교임원과 6학년 임원, 학부모들이 효자 2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10가구를 방문, 학생들이 1년 동안 모은 소중한 성금으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본교 나눔배려 활동의 일환으로 전교생이 모두 참여한 야우리장터와 사랑의 동전 모으기로 얻은 수익을 통해 이뤄졌다.

    지난 14일 춘천 원평팜스테이에서 본교 4~6학년 학급과 전교 임원들이 직접 김장한 김치와 성금으로 구입한 쌀과 라면, 휴지를 준비해 주변의 어려운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했다. 앞으로도 5-6학년 학생들이 사랑의 연탄 배달을 통해 학생 중심의 나눔배려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