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군뱅' 전참시 떴다…태양·대성·주원·고경표



방송

    '군뱅' 전참시 떴다…태양·대성·주원·고경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화면 캡처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화면 캡처 '군뱅' 태양, 대성, 주원, 고경표가 '전참시'에서 군시절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33회는 태양과 군 생활을 함께한 대성, 주원, 고경표가 수다 향연을 펼친다.

    이날 태양은 오랜만에 만난 '군뱅' 멤버들과 함께 군 시절 추억이 담긴 음식을 먹으러 간다. '군뱅' 멤버들은 6년 만에 컴백한 태양의 신곡 '바이브'(VIBE) 발매를 열렬히 축하하는가 하면 대성은 즉석에서 '바.이.브' 3행시를 선보인다.

    또한 대성은 아직까지 군대 보급품을 소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여전히 군대 습관을 버리지 못한 모습으로 참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MZ세대 최전선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 찬 태양은 '군뱅' 멤버들에게 신조어 테스트를 제안, 예상치 못한 답변 릴레이로 감출 수 없는 아재 텐션이 폭발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어느새 인생 메이트로 인연을 이어가는 '군뱅' 멤버들의 군 시절 에피소드는 4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