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 진해군항제 행사장 현장점검



경남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 진해군항제 행사장 현장점검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이 20일 진해군항제 행사장을 찾아 행사장 내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창원소방본부 제공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이 20일 진해군항제 행사장을 찾아 행사장 내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창원소방본부 제공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이 진해군항제 행사장을 찾아 행사장 내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올해 행사장에 400만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안전점검에 나선 김 본부장은 20일 행사장 내 화재가 취약한 시설을 대상으로 집중 점검했으며, 많은 인파로 인해 차량 진입 곤란한 지역에서 진입대책과 주변 순찰 강화를 강조했다.
     
    특히, 화기를 취급하는 부스 내 소화기 비치와 진해군항제 행사장이 안전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미리 안전 대책을 세워 빠른 대처가 가능하도록 당부했다.
     
    올해로 62회째를 맞은 진해군항제는 국내 최대 벚꽃 행사장으로 소방본부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동체험차량과 심폐소생술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김용진 소방본부장은 "행사장 내에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