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2022년 연두 업무 보고 진행



전국일반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2022년 연두 업무 보고 진행

    강도태 신임 이사장, 전국 6개 지역본부 순회하며 연두 보고 및 현장 경영 시작
    '든든한 사회 안전망으로 국민 건강생활 유지와 제도의 미래준비' 목표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의 2022년 연두업무보고 현장.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의 2022년 연두업무보고 현장.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은 21일 서울강원지역본부를 시작으로 전국 6개 지역 본부를 순회하며 연두업무보고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첫 번째로 개최된 이번 연두업무보고는 이사장, 지역 본부장 및 지사장 등이 참석하여, 현장의 소리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보고는 '든든한 사회 안전망으로 국민 건강생활 유지와 제도의 미래준비'를 목표로 6개 중점과제를 제시하고 구체적인 실행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의 2022년 연두업무보고 현장.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의 2022년 연두업무보고 현장.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제공강도태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 상황에서 건강보험 제도가 국민의 든든한 사회 안전망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건강보험 제도와 공단 주변 환경의 빠른 변화에 미리 대비하는 자세를 갖추고, 소통과 이해를 통해 협력해 갈 것"을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