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순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뉴스듣기


전남

    순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뉴스듣기
    순천시 제공 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시가 2023년 1월 1일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을 앞두고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한다.

    참여 업체는 오는 12~16일까지 5일간 순천시청 총무과로 제출서류를 갖춰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2일 순천시 혁신농업인센터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대상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60여 개의 농축산물·가공품, 공예품 등 생산업체 담당자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의 추진 경과 및 향후 계획, 선정 절차 및 기준 등을 설명했다. 

    답례품 공급업체는 지역의 특산품 및 특화콘텐츠 선정에 경험이 풍부하고, 지역의 생산 또는 제조 분야의 대표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순천시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 심의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사전에 신청 가능한 품목을 제한하지 않고 생산 업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공모 기준을 낮췄다"며 "앞으로 일류도시 순천을 대표할 다양하고 특색있는 공급업체를 발굴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 이외의 지자체에 500만원 이하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지역주민이 아닌 누구나 순천시에 기부를 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