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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 최우수기업 선정



생활경제

    삼성전자서비스,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 최우수기업 선정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기업' 5년 연속 선정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5년
    연속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2012년 조사 도입 이래 12번의 조사에서 11번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주요 서비스품질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가전, 모바일/IT 3개 부문 1위에 선정된데 이어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가전, 컴퓨터, 휴대전화 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윤석한 상무는 "삼성전자 제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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