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백화점 광주점, 가을 트렌드 재킷으로 멋 내요



광주

    롯데백화점 광주점, 가을 트렌드 재킷으로 멋 내요

    롯데백화점 광주점, 가을 트렌드 재킷 전시 (사진=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절기상 입추가 지나면서 본격적으로 백화점과 의류 관련 매장에 진열 중인 상품들을 가을·겨울 상품으로 교체 하느라 분주한 모양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19일 현재까지 매장에 가을·겨울 상품 비중은 전체상품 대비 약 70%에 달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정장, 재킷, 코드를 중심으로 7월 말부터 가을·겨울 신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가을·겨울 트렌드 패션은 지난해 이어 더 두드러지게 재킷류의 의상이 인기를 끌 것을 예상하여 원 컬러 재킷, 체크 재킷, 그리고 벨티드 재킷(벨트 달린 재킷) 등 여러 종류의 재킷류들이 매장에 전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고객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매장 별 전면에 진열돼 있는 마네킹과 행거 등을 가을상품 인기 아이템으로 바꿔 진열하고, 가을맞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우선 지하 1층 점 행사장에서는 ‘엠씨 사계절 상품전’을 마련하여 최대 70~80%까지 할인 판매한다.

    3층 진도모피에서는 25일까지 모피제품을 50% 할인에 추가 10% 할인까지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 밍크 장갑과 금액대별 사은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이 밖에 질스튜어트,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 지고트 등 일부 품목에 한하여 가을 신상품 구매 시 25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