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웰푸드, 식물성 디저트 '조이' 모델에 송해나 발탁



생활경제

    롯데웰푸드, 식물성 디저트 '조이' 모델에 송해나 발탁

    헬스&웰니스 강화하는 100%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모델 송해나 기용
    디지털 콘텐츠 및 오프라인 샘플링존 운영

    조이(Joee) X 송해나 론칭 캠페인 화보 이미지. 롯데웰푸드 제공조이(Joee) X 송해나 론칭 캠페인 화보 이미지.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가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의 모델로 패션모델 송해나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조이(Joee)는 100% 식물성 소재 디저트 브랜드다. 최근 헬스&웰니스 트렌드와 환경 친화적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성장하고 있는 식물성 식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탄생했다.
     
    롯데웰푸드는 브랜드 모델로 송해나를 선정하고 조이를 알리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과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송해나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조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설명이다.
     
    송해나와 함께하는 조이 론칭 캠페인은 'Joee와 함께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날(Joee Full Day)'이라는 주제로 디지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전개한다.
     
    우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온라인 채널에서는 '하루종일 조이(Joee)와 함께하는 일상'이 담긴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에는 패션잡지 등에서도 'Joee X 송해나'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조이(Joee) 팝업 샘플링존을 둘러보고 있는 소비자들. 롯데웰푸드 제공조이(Joee) 팝업 샘플링존을 둘러보고 있는 소비자들. 롯데웰푸드 제공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조이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 샘플링존을 운영한다. 조이를 직접 먹어보고 식물성 디저트의 맛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귀여운 스탬프 엽서 꾸미기 체험과 조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조이는 '조이 오트 크리스피칩', '조이 완두 크리스피칩' 등 스낵 2종과 '조이 소프트 츄이 프루티 샤인머스캣', '조이 소프트 츄이 프루티 망고' 등 젤리 2종 등 모두 4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조이는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과 올리브영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편의점 채널 등으로 입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평소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 송해나와 조이(Joee)의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조이를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