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원강수 원주시장 취임식 '시민중심 행정' 선언



강원

    원강수 원주시장 취임식 '시민중심 행정' 선언

    7월 1일 오전 10시 원주시청 백운아트홀

    7월 1일 취임식과 함께 공식 업무를 시작하는 원강수 원주시장 당선인. 원강수 당선인 제공 7월 1일 취임식과 함께 공식 업무를 시작하는 원강수 원주시장 당선인. 원강수 당선인 제공 
    강원 원주시는 민선8기 원강수 원주시장 취임식을 7월 1일 오전 10시 원주시청 백운아트홀에서 개최한다.
     
    12년 만의 새로운 시정 출범을 알리는 취임식에는 누적 자원봉사 5천 시간 이상 자원봉사자, 법인지방소득세 성실납세 50개 기업 대표, 50인 이상 고용기업 대표, 관내 복지시설 종사자, 관내 기관장 및 사회단체 대표 등 각계각층의 원주시민을 초청했다.
     
    취임식은 충렬사 및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개식 및 국민의례, 약력소개, 시장에게 바란다, 취임 선서, 취임사, 축하공연, 원주시민의 노래 합창, 대통령 축하메시지 낭독, 식후공연, 단체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이 가운데 △시장에게 바란다 △희망을 노래하는 지적장애인 철부지(원주시민)의 축하공연 △원주노인복지체육대학 농악대 공연 △시민과의 단체사진 촬영 등은 시민 눈높이 행정을 실현하려는 시장 당선인의 의지에 따라 준비했다.
     
    취임을 앞둔 원강수 원주시장 당선인은 "경제를 살리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기 위해 주력하겠으며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 중심 행정을 펼쳐 원주의 행복한 변화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